검은사막모바일 x 이스트라TV 9월 22일 검사모데이 진행!
상태바
검은사막모바일 x 이스트라TV 9월 22일 검사모데이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9.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국내 최초로 구글TV를 출시한 이스트라(ESTLA)가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획득하였던 최고의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과의 협업을 통해 검사모데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검사모데이는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를 위해 매주 진행 하는 경품 이벤트로 시작한 행사다. 인텔 게이머 데이즈, AMD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해왔으며, 현재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메인 이벤트로 자리 잡게 되었다.

참여 방법은 검은사막 모바일에 접속한 후 서버 채팅창에 검사모데이 이스트라TV’라고 텍스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국내 최초의 구글TV 이스트라 쿠카 스마트 THE META 라인업의 75인치 UC751UHD(1) 65인치 UC651UHD(1) 55인치 UC551UHD(2), 안드로이드 셋탑박스의 베스트 셀러인 이스트라 쿠카 ATBOX001 (5)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10)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100)까지 총 500만원의 상당의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922() 18시부터 923() 18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926()에 검은사막 모바일 포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스트라 쿠카 메타 시리즈는 TV에 특화된 구글의 차세대 안드로이드OS를 탑재하여 기존 안드로이드TV 대비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플레이 스타일과 취향을 구글의 첨단 AI가 분석하여 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할 만한 콘텐츠들을 추천해주는 등 더욱 더 스마트하게 진화되었다.

또한 고화질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인 카멜레온 익스트레임 2.0 독자화질 엔진 사용과 DTS 스튜디오 사운드 탑재, 베젤리스 4.0 디자인을 더해 더욱 더 생생한 화질과 또렷한 음질로 몰입감 있게 TV를 시청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TV 시청 중 유해 요소를 없애고 눈을 보호하기 위하여 쿠카만의 Dimming 기술을 적용하여 프리커 발생 및 블루라이트 발생을 최소화했다. 특히 중소기업 TV에서는 획득하기 어려운 ‘TUV 라인란드국제 공인인증 기관에서 정식으로 인증까지 획득하였다.

이스트라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검은사막 모바일과의 콜라보 이벤트는 국내 최초 구글TV인 쿠카 META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혜택을 통하여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분들이 이스트라TV와 검은사막 모바일의 즐거움을 함께 누리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