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V30 추석맞이 특가 판매 진행
상태바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V30 추석맞이 특가 판매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9.0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V30 9월 12일까지 6만원 할인 판매 진행
- 9월 중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 작성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추가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는 추석 연휴를 기념해 자사의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 GV30 제품의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큐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샵,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공식 판매 채널(디아이티솔루션, 아솔컴퍼니, 해오름씨앤씨, 아트리온)에서 9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9월 중 벤큐 미니빔프로젝터를 구매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벤큐 LED 미니빔프로젝터 GV30은 최대 135도까지 영사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천장은 물론 야외 캠핑장의 텐트나 타프에도 편리하게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오토 수직 키스톤과 오토 포커스를 지원하여 화면 조정을 위하여 들이는 수고를 대폭 줄여준다.

구글 안드로이드TV를 정식으로 지원하여 왓챠(WACHA), 티빙(TVING), 웨이브(Wavve), 디즈니+ 같은 OTT(Over-the-top) 스트리밍 서비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탑재한 2.1채널 스테레오 스피커와 베이스 우퍼는 강력한 16W 사운드 출력을 제공하여 저음역대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벤큐코리아 프로젝터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V30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스테디셀러라며, “명절 연휴 기간 중 홈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GV30으로 다양한 OTT 서비스 콘텐츠를 정주행해보는 것도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일 것이라며 추석 맞이 특가 행사의 기획 의도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