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성능, 쿨하게 만나자"…마이크로닉스, 워프 SSD 핫 서머 행사 진행
상태바
"핫한 성능, 쿨하게 만나자"…마이크로닉스, 워프 SSD 핫 서머 행사 진행
  • 이철호
  • 승인 2022.08.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고속저장장치 제품군인 '워프 SSD(WARP SSD)'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구매처, 제품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 및 워프 C1 방열판 등을 제공하는 '마이크로닉스 워프 SSD 핫 서머(Hot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린드스토어, 페이코리아, 아이티엔조이 등 네 곳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각 구매처를 통해 워프 SSD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1만 3,000 포인트에 달하는 네이버페이가 제공된다.

이 외에 워프 BX4와 GX1, BX1 등 방열판이 없는 SSD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해당 규격(M.2 2280)의 SSD에 사용 가능한 전용 방열판, '워프 C1 히트싱크'를 증정한다. 알루미늄 재질의 방열판으로 쉬운 장착과 최적의 냉각성능을 제공한다.

워프 SSD는 SATA 6Gbps 기반의 B2를 시작으로 PCIe 3.0 기반의 GX1·BX1, PCIe 4.0 기반의 GX4·BX4 등으로 구성됐다. 고성능 낸드 플래시와 컨트롤러를 바탕으로 게이밍, 콘텐츠 편집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의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5년 무상 보증을 제공하며, 보증기간 내에 제품 이상이 발견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새 제품 교환 서비스도 적용했다.

본 이벤트 외에도 마이크로닉스는 자사 및 쿨맥스 브랜드 중 단품 기준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하는 '여름마다 찾아오는 마이크로닉스 아이스크림 100% 증정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워프 B2 128GB를 제외한 소비자는 이 이벤트에 추가 응모 가능하다.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갖춘 마이크로닉스 워프 SSD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