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따가운 햇빛, 인텔 정품 CPU와 함께 피하자!’ 퀴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따가운 햇빛, 인텔 정품 CPU와 함께 피하자!’ 퀴즈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8.0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가 뜨거워진 여름 날씨를 맞이해 따가운 햇빛, 인텔 정품 CPU와 함께 피하자!’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의 혜택에 대한 변경된 인텔 정품 CPU 구매 혜택과 관련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따가운 햇빛을 벗어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인텔 정품 CPU’란 인텔에서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이 3사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을 말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의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44() 부로 통합 A/S 센터는 해산하고 신속, 정확한 점검과 빠른 교체를 위하여 각 3사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을 통해 맞춤 A/S 서비스가 운영 된다.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을 하면 각 3사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을 통해 편리한 3년 무상 A/S 혜택을 받는다. 또한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대상이 된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들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인텔 정품 CPU를 통해서 업무용 PC, 게임용 PC 등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로 맞추기 쉽다. 정품 CPU를 구매하고 혜택도 받아 가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하이브리드 아키텍쳐를 통해 P코어와 E코어가 분리된 형태로 최대 16코어, 24스레드를 갖는다. 여기에 최대 5.5GHz 동작속도를 자랑하는 스페셜 에디션인 12세대 인텔 코어 12900KS 프로세서까지 구성된 라인업은 다양한 유저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DDR5 메모리를 지원하며 PCIe 5.0 인터페이스가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에 PC 전문가들을 위한 멀티 스레드 성능을 한 차원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