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방등·다운라이트 스마트조명 선보여
상태바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방등·다운라이트 스마트조명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7.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집안 곳곳 어디에서나 스마트하게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필립스 휴(Philips Hue) 홈 인테리어 조명 제품군을 출시했다.

필립스 휴 홈 인테리어 조명 제품군은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인퓨즈 방등(L)',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인레이브 방등(XL)'의 방등 2종과 기존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가니아 다운라이트(3인치, 5인치)'에 포트폴리오를 확대하여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아카리 다운라이트(3.5인치)'를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인퓨즈 방등은 1,600만 가지의 다채로운 빛을 표현한다. 때문에 화려한 파티를 즐길 때나 아늑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나만의 빛을 설정하여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인레이브 방등은 따뜻한 빛부터 차가운 빛까지 공간을 부드럽게 채워준다. 분위기에 따라 색온도와 밝기를 변경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함께 포함되는 '필립스 휴 디머 스위치(Philips Hue Dimmer Switch)'를 통해 온 오프, 밝기 조절 등 간편하게 조명을 조작할 수 있다. 방 또는 작은 거실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라운드형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뛰어난 심미성을 자랑한다.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아카리 다운라이트는 3.5인치로 출시됐으며 1,600만 가지 컬러의 색상 연출을 통해 일상의 분위기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확장시킨다.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가니아 다운라이트는 3인치와 5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2200K부터 6500K까지 색 변환이 가능해 노란빛의 전구색부터 하얀 빛의 주광색까지 표현할 수 있다.

필립스 휴 방등, 다운라이트 제품은 모두 필립스 휴 블루투스 전용 앱으로 10개까지 간편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기본적인 조명 온 오프, 색온도, 밝기, 색상 조절, 조명 레시피 사용 및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음성으로 조명을 제어할 수도 있다.

필립스 휴 브릿지(Philips Hue Bridge)를 추가하면 더욱 다양한 기능이 확장된다. 집 안팎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해 자유롭게 조명을 제어할 수 있음은 물론 직접 지정한 스케줄에 맞춰 조명이 자동으로 작동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컬러 조명의 경우 음악, 영화, 게임 등과 싱크가 가능해 엔터테인먼트를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홈킷, 네이버 클로바, 기가 지니, SK텔레콤 누구 등 다양한 AI 스피커로 음성 제어도 가능하다.

필립스 휴 홈 인테리어 조명 제품군의 방등과 다운라이트를 조합하여 거실, 안방, 아이방 등에 함께 설치하면 50개까지 동시에 제어할 수 있다. 필립스 휴 방등 2종과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가니아 다운라이트(3인치, 5인치)는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아카리 다운라이트(3.5인치)는 3분기 내 출시 예정이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필립스 휴는 스마트 조명으로, 기상 시간이나 취침 시간에 맞춰 조명 제어가 가능함은 물론 다양한 색온도와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조명 이상의 의미를 지닌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스마트한 생활을 지원하는 필립스 휴 홈 인테리어 조명과 함께 공간의 분위기를 손쉽게 변화시켜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