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안드로이드 OS 11에 LG IPS 패널을 더한 노바 AMG 라인업 확장 출시
상태바
더함, 안드로이드 OS 11에 LG IPS 패널을 더한 노바 AMG 라인업 확장 출시
  • 이철호
  • 승인 2022.07.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OS 11에 LG IPS 패널을 더해 선보인 노바 AMG 43인치에 이어 32, 55, 65인치를 확장 출시한다.

노바 AMG는 공식 안드로이드 OS 11을 탑재하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원하는 앱을 설치하여 OTT, 게임 등 다양한 앱 이용이 가능하고 구글 어시스턴트, 크롬캐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제로 베젤과 고급스러운 색상 은은한 광택을 더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공간에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OS 11에 LG IPS 패널을 적용하여 티빙, 넷플릭스 등 다양한 OTT를 광시야각과 더 밝고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출시되었던 43인치에 이어 32, 55, 65인치 확장 출시를 통해 최다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안드로이드 OS 11 + LG IPS 최다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노바 AMG 시리즈 (NA322HD, NA432UHD, NA552UHD, NA652UHD)는 8월 17일까지 네이버 사전예약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중소기업 TV 업계 중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더함은 자체 연구소의 끊임없는 연구와 더함만의 기술력을 더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항상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이고 있다.

더함 노바 AM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함 공식 블로그와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