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사무용 및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신규 출시
상태바
앱코, 사무용 및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신규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7.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에서 모니터를 출시했다.

앱코에서 PC를 구성하는 주요 품목 중 하나인 모니터 시리즈를 출시했다. 크기는 24/27인치 두 가지로, 사무용 75Hz와 게이밍 165Hz로 나뉘어 총 4개 모델이 출시된다. 27인치 165Hz 모니터는 1800R의 곡률을 지닌 커브드 모델로 준비되었다.

앱코가 이번에 출시한 모니터는 기본적으로 프레임리스에 초슬림 설계로 제작되어 공간활용과 화면에 몰입할 수 있게 도움을 주며 적응형 싱크 기술로 FreeSync와 G-SYNC 호환이 모두 가능해 끊김 없는 화면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안티글레어와 플리커프리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력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면서도 HDR 기술로 풍부한 색상 표현을 지원함으로써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또한, 게이밍 모니터 시리즈는 165Hz의 고주사율을 통해 부드러운 화면과 인풋랙 감소를 통해 사용자의 승리를 돕는다.

앱코의 모니터는 확실한 무결점 정책이 적용돼 판매된다. 구입 후 한달 이내에 일반형 모니터는 휘점 1개/암점 2개 이상, 게이밍 모니터는 휘점 1개/암점 1개 이상 발견될 경우 결점이 없는 모니터로 1:1 선출고 교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앱코는 AS 강화를 위해 용산 서비스 센터를 설치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AS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앱코 모니터는 7월 5일 출시되었으며, 현재 제품 구매 시 블루투스 스피커와 이어폰 증정 및 포토후기를 남기면 아이스크림과 30만원 상당의 키보드/모니터 스탠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