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웅진생활건강, ‘디지털 헬스케어’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웅진생활건강, ‘디지털 헬스케어’ 부문 수상
  • 이철호
  • 승인 2022.07.0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이번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5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부문은 웅진생활건강이 수상했다.

 

디지털 헬스케어
웅진생활건강
아이플렉스 눈 마사지기

웅진생활건강 아이플렉스 눈 마사지기는 온 가족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이다. 이 눈 마사지기는 공기압식과 지압식의 장점을 모은 진동지압식 설계로 부드러우면서 시원하게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다른 눈 마사지기와 달리 시야가 확보되어 있어 마사지를 받으면서도 다른 활동이 가능하다. 자동/다이나믹/진동/수면 모드 등 4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만 누르면 곧바로 모드를 바꿀 수 있다. 자연의 소리를 담은 힐링 BGM도 재생되어서 일상 중에 쌓은 스트레스도 풀어준다. C타입 포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충전기 잭과 같이 호환되는 것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