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영재컴퓨터, ‘조립 PC’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영재컴퓨터, ‘조립 PC’ 부문 수상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7.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이번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45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조립 PC’ 부문은 영재컴퓨터가 수상했다.

 

조립 PC
영재컴퓨터

영재컴퓨터는 10년이 넘게 컴퓨터 제조업을 하는 업체다. 직접 생산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인텔과 AMD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뛰어난 품질의 조립 PC를 판매 중이다. 국내 최초로 서버시스템에 적용하는 쿨링 시스템을 개발 및 사용화 하였으며, 이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권까지 취득했다.

일반 PC는 물론, 고성능의 게이밍 PC, 워크스테이션 등 독특하고 화려한 조립 PC를 선보이고 있다. 쿨러마스터 MasterBox TD300 MESH RGB 블랙/화이트 PC 케이스를 이용해 구성한 인텔(블랙) 시스템과 AMD(화이트) 시스템의 게이밍 PC 같은 제품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하는 제품도 있어 선택지가 다채로운 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