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여름 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여름 맞이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6.0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특가 할인 및 15.6인치 뮤럴 디지털 액자 무료 증정 이벤트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여름을 맞이하여 61일부터 630일까지 뮤럴 디지털 액자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인치 뮤럴 액자를 구입하면 최대 25% 할인 및 회전 마운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15.6인치 모델을 구입하면 30% 할인 및 9만 원 상당의 뮤럴 명화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증정한다. 또한 21.5인치 액자를 구매할 경우에는 69만원 상당의 15.6인치 뮤럴 액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가 제공하는 3~4만여점의 명화작품을 통해 해외 유명 미술관박물관에 소장된 다양한 작품들을 액자를 통해 감상할 수 있고, 가족사진이나 여행 사진 등을 업로드해 추억 여행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뮤럴 액자가 없는 가족이나 친구를 공동작업자로 초대하여 그들이 여행지 등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뮤럴 앱을 통해 업로드하면 집안의 뮤럴 디지털 액자에 바로 띄울 수 있어 현장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뮤럴 디지털 액자는 전원을 연결하고 화면에 나타나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와이파이에 연결시키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넷기어만의 트루 아트(True Art) 기술과 안티글레어(Anti-Glare) 메트 스크린을 통해 사진을 실물처럼 생생하게 표현하고, 색상의 왜곡이나 빛 반사를 없애 여러 각도에서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감상을 도와준다.

추동호 넷기어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으로 그동안 미루었던 가족여행이 늘어나고 그만큼의 소중한 사진도 쌓이게 될 텐데 즐거웠던 순간들의 사진을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함께 보면서 소중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뮤럴 디지털 액자의 제품별 할인율 등 자세한 내용은 넷기어 공식몰인 넷기어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