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저인치 안드로이드TV 32인치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더함, 저인치 안드로이드TV 32인치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5.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저인치 모델 최초로 안드로이드 OS11를 탑재하여 출시한 2022년형 신제품 더함 노바 안드로이드TV 32인치(NA321FHD)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구매할 시 네이버 N포인트를 1만원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혜택 기간은 6월 2일까지이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더함 노바 안드로이드TV(NA321FHD)는 1인 가구와 방에 부담 없이 설치가 가능한 저인치 모델 최초로 최신 안드로이드 OS11를 탑재하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스트리밍 앱을 자신만의 시청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에너지효율 1등급 저전력 TV이며, 10만원대 가격으로 구성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중소기업TV 업계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더함은 최대 2년 무상 A/S, 9년 부품 보유를 통해 9년간 A/S를 제공하며, 본사 공식 고객 서비스 전담 부서 운영, theham Care+와 같은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더함 만의 기술력과 고객의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함 노바 안드로이드TV 32인치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는 더함TV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