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PC 컴포넌트 신제품 4종 출시
상태바
레이저, PC 컴포넌트 신제품 4종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5.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데스크탑 PC용 컴포넌트 제품 4종을 신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4가지 제품으로 120mm, 140mm 케이스 팬 'Kunai Chroma', 240mm, 360mm AIO 수냉 CPU 쿨러 'Razer Hanbo Chroma', 팬의 RPM을 조절하는 'Razer PWM Controller', A-RGB팬의 컬러를 조정하는 'Razer Chroma Addressable RGB controller'이며, RGB 게이밍 PC 빌드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Razer는 컴포넌트 제품 출시를 맞아 Kunai Chroma 할인 이벤트와 풀 패키지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원신과의 컬래버로 출시된 'Genshin Impact Edition (DeathAdder V2 Pro, Goliathus Speed - Medium)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Razer 컴포넌트는 주변기기에서 인정받는 브랜드에서 나아가 게이머가 원하는 모든 제품을 만들어 내겠다는 Razer의 당찬 포부를 나타내고 있으며, Razer Synapse의 통합 컨트롤을 통해 Razer Chroma RGB 경험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

Razer Kunai Chroma는 120mm, 140mm 2가지 크기로 출시되는 팬으로 호환되는 케이스, 라디에이터에 장착할 수 있으며 PWM과 5V A-RGB 표준 커넥터를 지원하는 메인보드에 설치할 수 있다. 데이지 체인으로 최대 8개의 팬을 연결해 A-RGB 설정이 가능하며 Razer PWM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하면 8개의 팬의 속도와 RGB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다.

Razer Hanbo Chroma는 레이저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포함된 AIO 수냉식 CPU 쿨러로 240mm, 360mm 두 가지 모델이 발매된다. ARGB가 지원되는 펌프캡을 포함해 라디에이터의 크기에 따라 120mm 팬 2개 또는 3개를 제공하고 강력한 냉각 성능으로 CPU의 성능을 최대로 이끌어 낼 수 있다.

Razer PWM controller는 PWM을 지원하는 팬을 최대 8개 연결할 수 있는 컨트롤러로 Synapse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팬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후면 플레이트에 자석이 포함돼 PC 케이스에 깔끔하게 장착할 수 있다.

Razer Addressable RGB controller는 표준 ARGB를 지원하는 RGB 장치의 조명을 Synapse에서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장치로 6개의 출력 포트로 구성됐다. 포트당 최대 80개의 LED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지원 가능한 LED는 240개이다.

◇Razer Kunai Chroma 주요 특징
- Razer Synapse 통합 지원
- Razer Chroma RGB 지원

- PWM 4핀 전원 사용
- 500~2200 RPM 팬속도

◇Razer Hanbo Chroma 주요 특징
- Razer Synapse 통합 지원
- Razer Chroma RGB 지원
- 240/360mm 규격
- 구리, 플라스틱 워터블럭 소재 사용

◇Razer PWM Controller 주요 특징
- Razer Synapse 통합 지원
- 최대 8개 팬 연결 가능
- 후면 플레이트 내 자석 포함
- 500mm 데이터 케이블 길이

◇Razer Addressable RGB Controller 주요 특징
- Razer Synapse 통합 지원
- Razer Chroma RGB 지원
- 표준 ARGB 디바이스와 호환
- 포트당 80개의 LED지원(최대 240개)
- 양면테이프 동봉
- 파워서플라이 Molex 전원 사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