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피게이밍기어, 게이밍 마우스 'Model I' / 게이밍 키보드 'GMMK 2 & GMMK PRO 프리빌트 에디션' 출시
상태바
와이피게이밍기어, 게이밍 마우스 'Model I' / 게이밍 키보드 'GMMK 2 & GMMK PRO 프리빌트 에디션'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5.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글로리어스 공식 수입사인 와이피게이밍기어(대표: 박찬웅)가 글로리어스의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와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odel I

'Model I' 9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과 유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마그네틱 사이드 버튼이 내장됐다.

Model I는 혁신적인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한 글로리어어스 라인업 중 세 번째로 선보이는 마우스이다. 오른손 사용자를 위해 새로 개발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마그네틱 사이드 버튼, 9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이 특징이다.

Model I는 최첨단 기술을 오직 69그램 안에 모두 담았다. 주요 특징으로 글로리어스 만의 독점적인 BAMF 센서와 맞춤형 색 구현을 위한 FULL RGB LED, 유무선 유연성이 뛰어난 USB-C Ascended 충전 케이블, 슬라이딩 최적화를 위한 G-SKATE 마우스 피트 및 글로리어스 스위치(8천만번 Clicks)가 포함된다.

국내에 고성능 PC 게이밍 하드웨어 및 액세서리 전문 게이밍기어 공급업체인 와이피게이밍기어는 전 세계적으로 각 나라의 게임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지속적인 소통으로 관계를 맺고자 하는 글로리어스의 사명에 동참하고 있다.

Model I는 사용자의 최상의 편안함과 다양성을 강조하며 설계된 현존 가장 기능이 많은 마우스이다. 시뮬레이션, MMO, FPS, MOBA, RTS 등 거의 모든 게임에서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9개의 개별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이 제공되며 Model I만의 고유한 기능으로 사이드 버튼 4개 중 2개는 3가지 다른 모양의 마그네틱 버튼으로 편리하게 교체하여 사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편안한 손의 그립과 개인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마우스를 최적화할 수 있다.

글로리어스의 혁신적인 BAMF 광학 센서 기술은 빠르고 정확한 20,000 DPI를 제공하며 독점적인 글로리어스 기계식 마우스 스위치(8천만번 Clicks)는 지연 없는 빠른 응답과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1,000Hz(1ms) 폴링레이트, 400IPS 트래킹 속도 및 프로그래밍 가능한 DPI, LOD 및 디바운스 시간을 갖춘 Model I는 모든 게임 환경에 필요한 속도, 성능 및 맞춤 기능을 제공한다.

글로리어스 마우스 포트폴리오의 세 번째 마우스 모양인 Model I는 최상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위한 인체공학적 엄지 받침대를 갖추고 있다. 69g에 불과한 무게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비슷한 모양의 마우스보다 최대 50g 더 가볍다.

벌집 모양의 쉘은 강도 높은 내구성을 유지하며 깃털 같은 경량을 달성하였다. 또한, 100% 순수 PTFE G-SKATE 피트를 사용하여 마우스가 패드 위 슬라이딩에 최적화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Model I1,680만 컬러 RGB LED와 충전과 동시에 유선 마우스로 전환하며 게임을 중단하지 않고 논스톱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유연성이 매우 뛰어난 ‘USB-C Ascended’ 충전 케이블이 있으며 최대 20,000까지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보드 DPI(민감도)를 세팅할 수 있다.

글로리어스 Core 유저 세팅 프로그램에서는 사용자가 버튼 매크로 프로그래밍과 RGB LED 색상 지정, 트윅 센서 설정, 쉽고 빠른 유저 전환 등 여러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세팅이 가능하다.

Model IE스포츠 전문가부터 하드웨어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게이머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GMMK 2

2016년 처음 출시된 오리지널 GMMK 키보드는 현재는 널리 사용되고 있는 스위치 교체 가능형 기계식 게임 키보드를 최초로 널리 공급하여 게임 주변기기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다. 'GMMK 2'는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기능과 놀라운 다양성을 갖춘 새로운 고성능 디자인을 선보인다. GMMK 2는 동급 최강의 기능을 자랑하는 게임용 키보드로 설계되었다.

GMMK 2 프리빌트 버전에는 새롭게 윤활 처리된 '글로리어스 폭스(Glorious Fox)' 리니어 스위치와 LED가 투과되는 더블샷(이중사출) 키캡이 설치되어 있다.

글로리어스 폭스 스위치는 'GMMK 2 프리빌트' 또는 'GMMK PRO 프리빌트'를 구매해야만 제공되는 새로운 전용 스위치 디자인이다. 매우 부드러운 동작과 깨끗한 RGB 빛 투과를 위한 투명한 하우징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한 없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GMMK 2는 사용자의 플레이 환경에 효율적으로 맞출 수 있는 두 가지의 크기 (컴팩트 TKL 65%, 풀사이즈 96%)와 3 가지 색상(블랙, 화이트, 핑크)으로 제공된다. GMMK 2는 사용자가 어떤 설정에도 완벽하게 보드를 재설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GMMK PRO 프리빌트 에디션

2021년에 출시된 'GMMK PRO'는 시장에 선보인 후 빠른 속도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기계식 키보드 중 하나다. 또한, 이전에 한정판 맞춤형 기계식 키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울트라 프리미엄 75% 레이아웃, 핫 스왑 모듈 방식, 개스킷 장착 플레이트, 시그니처 사이드RGB, 다이얼형 엔코더, GOAT 스위치 고정핀, CNC 알루미늄 케이스 디자인과 같은 매니아급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전에 GMMK PRO는 베어 본(ANSI/ISO) 형태로 만 구입할 수 있었다. 즉, 사용자는 키 스위치, 키캡 및 기타 액세서리를 별도로 구입해야 했지만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GMMK PRO 프리빌트 에디션'은 가장 최적화된 키보드 구성으로 미리 조립된 GMMK PRO를 포함하는 올인원 키트로 전 세계 대부분의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GMMK PRO 프리빌트 에디션 번들에는 독점적인 글로리어스 폭스(Glorious Fox) 리니어 스위치와 프리미엄 GPBT 키캡이 사전 설치되어 있다. 또한 고급 코일 케이블, 스위치 및 키캡 풀러, 고품질 손목 받침대 및 애플사의 맥과도 호환할 수 있는 추가 키캡이 포함되어 있다. 개인 취향에 맞게 미세 조정할 수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키보드를 찾고 있는 게이머와 키보드 애호가를 위해 만들어졌다.

이번 신제품은 와이피게이밍기기에서 Model I가 78,900원, GMMK 2 베어본(65%, 96%)는 109,000원, GMMK 2 프리빌트(65%, 96%)는 154,000원, GMMK pro 프리빌트는 429,000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