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브리츠, ‘2022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스피커 부문 선정
상태바
[2022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브리츠, ‘2022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스피커 부문 선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브리츠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2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게이밍 스피커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2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브리츠 BA-UMK90

브리츠 BA-UMK90는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 PC 사운드바다. PC 모니터 앞에 놓기 좋은 디자인을 갖췄으며, 화려하게 빛나는 RGB LED 효과가 더해져 각종 콘텐츠를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볼륨 다이얼 하나만으로 전원/볼륨 조절/LED 제어 등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제품 후면에 위치한 헤드폰/마이크 단자를 통해 헤드셋을 쉽게 연결할 수 있다.

전원 공급은 USB 5V 방식으로 작동한다. USB 포트에 케이블만 연결하면 전력 공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리는 정격 6W 출력을 지원하며, 베이스 리플렉스 시스템을 갖춰 중저음을 더욱 풍성하게 들려준다.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PC 사운드바를 찾고 있다면 브리츠 BA-UMK90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