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휴대와 보관이 편한 포미그(formig) 롤러블 넥밴드 선풍기 출시
상태바
씨앤에스파워, 휴대와 보관이 편한 포미그(formig) 롤러블 넥밴드 선풍기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마트 주변기기 및 생활가전 제품을 유통, 제조, 판매하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생활브랜드 포미그(formig)의 여름철 제품인 포미그 롤러블 넥밴드 선풍기를 출시한다.

나를 위한 아이템이라는 뜻의 포미그(formig)는 씨앤에스파워의 독자 브랜드로, 히트제품 스팀 수면안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생활용품과 리빙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포미그 롤러블 넥밴드 선풍기는 여름철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넥밴드 선풍기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자유로운 각도로 마음대로 바람을 보낼 수 있는 인체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롤러블(Rollable)이라는 이름처럼 자유롭게 돌돌 말아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기존 고정식 넥밴드 선풍기의 단점인 휴대와 보관, 자유로운 바람 각도를 완벽하게 해결했다.

2,000mAh 배터리로 최대 5시간까지 쓸 수 있고, 터치방식으로 3단계로 풍속을 조절할 수 있다. 머리카락이 말려 들어가지 않는 안전 설계로 머리가 긴 여성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으며, 초강력 저소음 모터로 넉넉한 풍량에도 불구하고 소음은 줄였다. LED 라이트닝 기능을 갖춰 충전, 사용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화이트, 핑크, 네이비 3가지 컬러를 갖춰 취향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보통 200g이 넘는 다른 넥밴드 선풍기에 비해 173g으로 무게를 줄여 오랜 시간 쓰더라도 목에 무리를 줄인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붐비는 대중교통이나 에어컨 바람이 충분치 않은 사무실은 물론, 등산, 낚시, 산책, 조깅 등 야외 활동에서 두 손을 편하게 쓰면서도 효과적인 냉방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