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5월 1일까지 게이밍 의자/마우스 구매시 추첨으로 게이밍 키보드 증정
상태바
제닉스, 5월 1일까지 게이밍 의자/마우스 구매시 추첨으로 게이밍 키보드 증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1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제닉스 공식홈페이지에서 게이밍 의자, 게이밍 마우스 구매시 추첨을 통해 5명의 구매고객에게 게이밍 키보드를 제공하는 '봄바람 솔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첨 이벤트가 적용되는 제품은 아레나-X 제로 LT 에어 블랙, LT에어 화이트, LT에어 레드 게이밍 의자, 오비스 M300 시리즈 사무용 컴퓨터 의자, 아레나-X 제로 에어블랙, 에어레드 게이밍 의자,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컴퓨터 의자, 아레나 핑크 에디션 게이밍의자, 타이탄 GX AIR 타공 경량 게이밍 마우스, 타이탄 G AIR 타공 경량 게이밍 마우스다.

이벤트 기간 내 이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구매고객에게 스톰체이서 LT 게이밍키보드가 증정품으로 지급된다.

증정품으로 지급되는 스톰체이서 LT 게이밍키보드는 OUTEMU 스위치,무한 동시입력, 모던한 디자인, 커스텀 LED, 이중 사출 키캡, 체리식 스테빌라이져 등의 특징을 가진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가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봄을 맞이하여 추첨을 통해 키보드가 증정되는 봄바람 솔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오로지 제닉스 공식홈페이지에서 5월 1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해서만 추첨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