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3D’내비게이션 앱 3종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3D’내비게이션 앱 3종 출시
  • 낄낄
  • 승인 2011.11.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주)(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는 스마트 디바이스용 3D 내비게이션 앱 ▲ 아이나비 3D화이트, ▲ 아이나비 3D 블루, ▲ 아이나비 3D 레드 총 3종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아이나비3D’ 패키지는 3D 전자지도와 실시간 교통정보 및 유고 정보 등 아이나비의 차별화된 교통 콘텐츠 서비스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가 제공된다. 유선에서만 가능했던 업그레이드를 Wifi 무선환경에서도 제공해 편리성을 높였다.

‘아이나비 3D 화이트’는 내비게이션 기본 기능에 지도 업그레이드 편리성을 강화했다. 년 3회 지도 업데이트, 명칭 및 주소 통합검색을 이용 할 수 있다. ‘아이나비 3D 블루’는 ‘아이나비 3D 화이트’에 실속형 기능을 추가했다. 아이나비 LIVE 검색, 교통정보 요약맵, 버드뷰 및 드라이브뷰 등 총 5가지 안내화면, 주변검색을 지원한다. ‘아이나비 3D 레드’는 아이나비 3D 전용 내비게이션 단말기와 동일한 3D S/W로 스마트 디바이스에서도 아이나비 3D 전용 단말기와 같은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다. 


‘아이나비 3D 화이트’와 ‘아이나비 3D 블루’는 24일 오늘 출시되며 ‘아이나비 3D 레드’는 12월 출시 예정이다. ‘아이나비 3D화이트’는 1년간 무료이며, 이용 중에나 만료 후에 ‘아이나비 3D 블루’나 ‘아이나비 3D 레드’를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 3D블루’는 1년 만원, ‘아이나비 3D 레드’는 1년 2만원이다. 스마트 디바이스를 차량에 편리하게 장착할 수 있는 GPS 내장형 거치대 상품 3종(아이나비 Tab, 아이나비 CK430, 아이나비 CK600)도 함께 판매된다.

팅크웨어는 “이번 ‘아이나비 3D’ 앱은 1년 무료 상품까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단말기와 동일한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선택을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마트 기기의 내비게이션 앱 시장에서도 우위를 점하겠다”고 말했다. 

갤럭시 시리즈 8개제품(17종)의 11월 정기 업그레이드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남해고속도로 산인터널 도로변경 구간을 비롯한 국도 21호선 남동교차로~장재교차로 구간, 지방도 60호선 동면~장안 구간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아이나비 3D’ 앱 출시 1주년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나비 3D화이트’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지도 업그레이드를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 (www.inavi.com)와 아이나비 모바일 홈페이지(m.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