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EVGA GTX 560 Ti 2Win 출시
상태바
이엠텍, EVGA GTX 560 Ti 2Win 출시
  • 낄낄
  • 승인 2011.11.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지포스 GTX 560 Ti 2개를 하나의 그래픽카드로 만든 EVGA GTX 560 Ti 2Win을 출시했다.

EVGA GTX 560 Ti 2Win은 우선 하나의 기판에 2개의 지포스 GTX 560 Ti GPU를 SLI 기술로 구성하여, 최상위 단일 GPU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 580보다 성능이 30% 높지만 가격은 비슷하다. 

엔비디아의 다중 그래픽카드 연결 기술 SLI를 지원하지 않는 메인보드에서도 SLI의 효과를 그대로 볼 수 있다. EVGA GTX 560 Ti 2Win 는 일반적인 DVI 포트로 최대 3대의 모니터를 묶고 3D 입체 영상까지 지원하는 엔비디아 3D 서라운드 비젼을 활용할 수 있다.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걸맞는 고급 부품도 사용한다. GPU 당 4페이즈씩 총 8페이즈의 디지털 제어 전원부 회로를 구성하고, 드라이버와 모스펫을 통합한 DrMOS를 적용하여 정확한 전압 인가와 높은 효율을 보장한다. 모든 회로에 100% 솔리드 스테이트 캐패시터를 사용하며 다수의 Hi-C 탄탈륨 캐패시터와 전기적인 특성이 높은 페라이트 코어 쵸크를 사용한다.

쿨링 솔루션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4개의 히트파이프와 3개의 80mm 팬을 사용하는 커스텀 디자인 쿨러는 낮은 회전수에도 높은 풍량을 제공하며, 높은 방열 성능을 바탕으로 동작 안정성을 유지하여 회전 소음도 대폭 개선하였다. 히트 싱크와 히트 파이프 모두 니켈-크롬 도금을 하여 산화 부식을 방지하고 내구성까지 고려하였다.



EVGA의 전 제품은 그래픽카드 오버클럭 유틸리티 EVGA Precision Tuning Utility와 EVGA OC Scanner Utility를 사용할 수 있다. 동작 속도, 팬 속도, 전압 등의 세세한 튜닝이 가능하며 각종 상태 정보 알림과 실시간 프레임 측정 및 오버클럭 안정성 점검까지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이렉트X 11을 완벽 지원하고 높은 테셀레이션 성능을 제공하는 EVGA GTX 560 Ti 2Win은 실제와 같은 물리 효과를 표현해 주는 PhysX 기술 및 3D 비전 서라운드 지원 등을 통해 몰입감 높은 PC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EVGA는 북미 지역 NVIDIA 그래픽카드 판매 1위 업체이자 NVIDIA 프리미엄 파트너다. 국내에서는 공식 공급원인 (주)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제품 문의 : (주)이엠텍아이엔씨 (1577-31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