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헤드셋에 커스터마이징 LED를 더하다, ASUS ROG DELTA S Animate 제이웍스
상태바
게이밍 헤드셋에 커스터마이징 LED를 더하다, ASUS ROG DELTA S Animate 제이웍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2.0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임 속 소리로 적의 위치 정보를 파악하는 사운드 플레이는 e스포츠 게임과 AAA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기술이 됐다. 이 때문에 게이밍 헤드셋은 기능과 음질, 디자인 측면에서 많은 발전을 거듭해왔다.

이제는 음질과 기능뿐만 아니라 게이밍 헤드셋에 나만의 개성을 담을 때다. ASUS ROG DELTA S Animate는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LED를 탑재해 내 스타일대로 헤드셋을 바꿀 수 있다. 물론 기능과 음질도 최상급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나만의 효과를 만든다

형형색색의 RGB LED나 레인보우 LED를 채택한 게이밍 헤드셋은 많다. 하지만 ASUS ROG DELTA S Animate만큼 다양하게 조명 효과를 꾸밀 수 없는 제품은 흔치 않다. 이 게이밍 헤드셋에는 각 이어컵의 외부에 사용자가 임의로 설정할 수 있는 AniMe Matrix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AniMe Matrix 디스플레이에서는 미니LED를 통해 커스텀 라이팅 효과, 독특한 애니메이션 효과, 라이브 오디오 시각화 등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oundwave 조명 효과를 통해 사용자의 목소리에 따라 조명이 깜박이도록 세팅할 수도 있다.

AniMe Matrix 디스플레이로 나만의 독특한 조명 효과를 만들 수 있다.
AniMe Matrix 디스플레이로 나만의 독특한 조명 효과를 만들 수 있다.

더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효과 이외에도 ASUS ROG DELTA S Animate는 많은 장점을 지니고 있다. 먼저 고해상도 ESS 9281 Quad-DAC를 통해 무손실 오디오 처리로 더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급 음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MQA Renderer 기술도 적용됐다.

여기에 130dB의 높은 SNR(신호 대 잡음비)을 통해 FPS 게임에서 적의 발자국 소리나 충격/폭발이 일어난 자리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강력한 베이스의 ASUS Essence 드라이버와 잡음 없는 오디오를 제공하는 하이퍼 라운드링 기술, 5천만 가지 이상의 배경 소음을 줄이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하는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도 채택됐다.

ESS 9281 Quad DAC로 더 깨끗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ESS 9281 Quad DAC로 더 깨끗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전용 소프트웨어에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에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편안하게

ASUS ROG DELTA S Animate는 착용감도 우수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D자형 이어컵으로 불필요한 접촉 영역을 줄였고 경사진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또렷한 음질을 모두 잡았다. 이어쿠션의 경우 통풍성이 우수한 ROG 하이브리드 이어쿠션과 천연가죽처럼 부드러운 프로틴 레더 이어쿠션을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돋보인다. USB-C 커넥터를 통해 PC, Mac, 스마트폰, 태블릿PC는 물론 닌텐도 스위치나 PS4/PS5와 같은 콘솔 게임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어컵의 제어 버튼으로 게임 플레이 도중 즉시 볼륨을 제어하고 마이크를 음소거할 수 있으니 사용도 편하다.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할 수 있다.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할 수 있다.

마치며

ASUS ROG DELTA S Animate는 AniMe Matrix 디스플레이로 독특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이다. Quad-DAC, MQA Renderer 등을 통해 우수한 음질도 지니고 있으며 착용감과 연결성도 우수하다. 남들과 다른 게이밍 헤드셋을 원하는 유저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319,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