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체리 오리지널 클래식 키보드 모델 필드테스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체리 오리지널 클래식 키보드 모델 필드테스트 이벤트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1.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체리 오리지널 클래식 기계식 키보드를 대상으로 필드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필드테스터 모집은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필드테스트 신청과 유의사항은 네이버폼(하단 QR 코드)을 통해 공지되며, 필드테스트를 지원하시는 분들은 리뷰계획과 과거 리뷰이력을 작성하여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발표 및 상품배송은 2월 4일에 진행된다.

필드테스트에 참여하는 분들은 2월 18일까지 리뷰를 완료해야 하며, IT커뮤니티, 다나와, 블로그 등 3곳이상에 사용기를 올려야 한다.

체리의 오리지널 클래식키보드는 30년이 넘는 기간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이며, 무보강 구조와 POM/PBT 재질의 키캡으로 고급스러운 질감을 가지고, 스텝스컬쳐 2 디자인과 체식 스테빌라이저 설계를 통해 사용하는데 있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CHERRY의 다양한 기계식 키보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리지널 클래식 기계식 키보드를 경험해보고 싶은 많은 분들의 필드테스트 지원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