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CM, 독자를 위한 종합 온라인 쇼핑몰 '렌즈세상' 론칭
상태바
VDCM, 독자를 위한 종합 온라인 쇼핑몰 '렌즈세상' 론칭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1.2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 바디, 렌즈, 액세서리 전 브랜드 제품이 한자리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카메라 장비 전문 리뷰잡지 VDCM에서 구독자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 '렌즈세상'을 출범한다.

렌즈세상은 각기 다른 업체에서 취급하는 카메라 바디, 렌즈, 액세서리 및 음향장비 일체를 한자리에 모은 카메라 장비 전문 쇼핑몰로 국내 최다제품, 최저가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별도 홈페이지 구축이 아닌 네이버 스토어 입점을 통해 가입과 결제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궁금한 점이 있을 시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누른 후, '톡톡'을 통해 질문을 남기면 전문가가 실시간으로 답변한다. '쇼핑스토리' 코너에는 VDCM 소속 기자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남긴 진솔한 리뷰 기사를 실었다. 제품 선택에 참고할 수 있다.

이외 스토어찜을 완료한 고객에겐 오픈을 기념하며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탐론 렌즈 구매 고객에겐 '사진종합' 또는 '라이트룸&포토샵 프리셋 컬렉션' 도서 중 택 1권과 월간 VDCM 당월호를 무료로 증정한다.

VDCM 김종원 대표는 "VDCM 잡지를 사랑해주시는 구독자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쇼핑몰을 개설했다"라며 "최대한 많은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발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