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닷컴,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 UD10NS10 외장ODD 아카데미 이벤트 시행
상태바
솔로몬닷컴,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 UD10NS10 외장ODD 아카데미 이벤트 시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1.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이하, HLDS) 외장형ODD 한국지점 총판 솔로몬닷컴이 외장OD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카데미 시즌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아카데미 이벤트는 20년간 LG전자 ODD 브랜드 제품을 제조한 제조사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 브랜드로 변경되어 출시된다.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LG전자에서 이관된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 제품 브랜드로 재탄생 되었다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상세한 내용은 UD10NS10 모델 구매 고객에 한하여, 2가지 혜택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첫번째 혜택은 신축성이 뛰어난 네오플랜재질의 파우치를 구매 고객분에게 2월 28일까지 증정한다.

또한, 두번째 혜택은 선착순 이벤트로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 자사 제품 무선충전기 차지에이아이 HLW-TNMP7B를 선착순 구매자 100분에 한하여, 1:1로 증정한다.

한편,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의 디자인을 갖춘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 UD10NS10은 외장CD롬의 장점과 USB 허브가 제품 본체에 장착된 모델로 출시되어, 간단한USB 사용등 노트북, PC의 주변기기 연결 뿐만아니라 여분의 USB허브를 통하여 스마트폰, 태블릿을 충전하는 기능 등 이동성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기본에 충실한 CD, DVD 미디어 & SSD외장하드 저장장치를 PC 또는 노트북, 스마트폰에 연결 가능하도록 연동성을 높인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2022년 아카데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옥션, G마켓, 11번가,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 솔로몬닷컴 스마트스토어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