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키보드, 더 멋지게 꾸며보자! 몬스타기어 닌자87PRO
상태바
나만의 키보드, 더 멋지게 꾸며보자! 몬스타기어 닌자87PRO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1.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더 상쾌한 기분으로 2022년을 보내고 싶은 게이머, 개발자, 디자이너라면 나만의 커스텀 키보드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스위치와 키캡을 통해 커스텀 키보드를 만들면 컴퓨터책상이 더 화사해지고, 키보드를 타건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국내 커스텀 키보드 시장의 강자, 몬스타기어가 2022년을 맞아 닌자87PRO 커스텀 키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몬스타기어 닌자87PRO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다른 하우징으로 나만의 키보드를 제작할 수 있으며, 유선은 물론 블루투스와 무선 2.4GHz 연결도 지원한다.

 

깔끔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몬스타기어 닌자87PRO는 기본적으로 무난하고 깊이감 있는 블랙 컬러와 심플하며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하우징을 구성했다. 추가 옵션을 통해 핑크나 건메탈 컬러로 하우징 색상을 바꿔 보다 색다른 커스텀 키보드를 만들 수도 있다.

RGB LED도 지원한다. Fn키와 다른 키를 조합해 LED의 밝기와 속도, 색상, 모드 등을 바꾸면 내가 좋아하는 LED 컬러로 키보드를 꾸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밤에 게임을 즐기거나 급하게 작업해야 할 때도 유용하다.

키캡과 스위치를 알아서 선택한 다음 조립해 사용하는 커스텀 키보드다.
키캡과 스위치를 알아서 선택한 다음 조립해 사용하는 커스텀 키보드다.
RGB로 더 화려하게 키보드를 꾸밀 수 있다.
RGB로 더 화려하게 키보드를 꾸밀 수 있다.

내게 딱 맞는 타건감대로 조립 가능

몬스타기어 닌자87PRO는 게이트론, 카일, 체리, 오테뮤 등의 3핀 스위치를 지원하기에 주요 키보드 스위치와의 호환성이 좋다. 뿐만 아니라 독특한 타건감과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5핀 질리오스축도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택해 타건 중 발생하는 잡음을 최소화했으며, PCB 기판과 보강판 사이에서 오는 울림을 제어하기 위해 실리콘 차음재도 사용했다. 추가옵션을 통해 스테빌라이저 윤활을 하면 더 깔끔한 타건감을 경험할 수 있다.

핀은 물론 5핀 스위치도 장착 가능하다.
3핀은 물론 5핀 스위치도 장착 가능하다.

무선의 자유로움을 경험하라

몬스타기어 닌자87PRO는 USB를 통한 유선 연결 이외에도 키보드 후면에 있는 스위치를 켜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선 2.4GHz 연결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제품과 달리 블루투스 모드에서도 RGB LED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밤에도 편하게 타이핑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키보드 내부에는 1,850mAh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완충 시 LED가 꺼진 상태에서는 약 92시간 사용 가능하고, LED가 가장 밝게 빛나는 상태에서도 약 20시간 연속 사용을 지원한다.

유선 연결 이외에 블루투스/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유선 연결 이외에 블루투스/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USB 케이블과 2.4GHz 리시버, 키캡 리무버 등을 제공한다.
USB 케이블과 2.4GHz 리시버, 키캡 리무버 등을 제공한다.

마치며

몬스타기어 닌자87PRO는 깔끔한 하우징 디자인에 다양한 스위치와 키캡을 장착할 수 있으며 RGB LED에 블루투스/2.4GHz 무선 연결까지 지원하는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다. 이 키보드에 원하는 스위치와 키캡을 장착하면 나만의 멋진 기계식 키보드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몬스타기어 닌자87PRO 기본 모델은 65,000원으로 스위치와 키캡 가격은 별도이다. 게이트론 스위치/카일 스위치가 기본 장착된 닌자87PRO G/닌자87 PRO K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89,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