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한정판 블루투스 커스텀 키보드 '닌자87PRO P'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한정판 블루투스 커스텀 키보드 '닌자87PRO P'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1.2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키보드, 딥러닝서버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개성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무선 커스텀 키보드 '닌자87PRO P'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닌자87PRO는 다양한 스위치와 하우징으로 나만의 키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 중에서 닌자87PRO P는 퍼플과 화이트로 색상을 매치한 PBT키캡에 일본어영어정각으로 색다른 매력을 지닌 제품이다. 특히 유명 인기 키캡 디자이너읜 GMK Tuzi 캐릭터와 컬러가 담겨 있어 유니크한 취향을 원하는 커스텀 키보드 유저에게 적합하다. 

스위치의 경우 기존의 3핀뿐만 아니라 질리오스 계열 5핀도 지원해서 게이트론, 카일, 체리, 오테뮤 등 다양한 스위치와 함께 조립할 수 있다.  

유선은 물론 무선 키보드로도 사용이 가능한 것 역시 닌자87PRO G의 장점이다. 키보드 후면에 있는 스위치를 켜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있고, 무선 2.4GHz 연결도 지원해 기종간 무선연결의 호환성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로 잡음을 최소화해 정갈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스테빌라이저 윤활을 하면 더 깔끔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PCB 기판과 보강판 사이에서 오는 울림을 제어하기 위한 실리콘 차음재도 채택됐다.  

화려한 RGB LED도 돋보인다. 유선 모드는 물론 블루투스나 무선 2.4GHz 모드에서도 적용되어서 어두운 방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Fn키와 다른 키를 조합해 LED 밝기와 속도, 색상, 모드 등을 전환할 수도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2022년을 맞아 한정판 닌자87 커스텀 DIY 시리즈 무선모델 키보드를 선보였다"며 "닌자87PRO P는 커스텀 키보드에 국내에서 찾기 힘들었던 디자인의 키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