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PS5 특화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7P+ 공식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PS5 특화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7P+ 공식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1.1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7P+(Arctis 7P+)'의 출시를 발표했다. 본 제품은 수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Arctis) 라인의 최신 제품으로, 지난해 출시되었던 '아크티스 7P'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아크티스 7P+는 차세대 콘솔, PC 게이밍 사운드 및 오디오 게임의 판도를 바꾼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됐다. 플레이스테이션 5 및 플레이스테이션 4의 최적화된 3D 오디오용으로 특별히 설계됐으며, 플레이스테이션 5의 '템페스트 3D 오디오(Tempest 3D Audio)'와 완벽하게 호환되기 때문에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PC, Mac, 안드로이드, 스위치, 오큘러스 퀘스트2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과도 호환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작 대비 강화된 배터리 성능으로 사용시간을 20% 증가시킨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동급 최고의 배터리 수명 덕분에 한 번의 충전으로 30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기존 5핀 단자에서 새롭게 업데이트 된 USB-C충전 포트를 통해 단 15분의 급속 충전으로 3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지는 등 더욱 빨라진 충전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아크티스 7P+는 아크티스 7과 동일한 고품질 스피커 드라이버로 '시그니처 아크티스 사운드(Signature Arctis Sound)'를 제공한다. 아크티스 7은 그 어떤 게이밍 헤드셋보다 많은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감지하기 힘든 미세한 소리도 선명하게 들을 수 있으며,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여기에 디스코드 인증을 받은 클리어캐스트(ClearCast) 마이크는 항공모함의 승무원이 사용하는 것과 같은 양방향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음성 선명도와 우수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며, LED 음소거 표시등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틸시리즈의 검증된 초저지연 2.4GHz 무손실 무선연결, 본인의 음성을 체크할 수 있는 사이드톤(마이크 모니터링), 온 이어(on-ear) 헤드셋 컨트롤을 지원한다. 또한, 우수한 내구성의 스틸 프레임에 신축성이 뛰어난 스키 고글 밴드가 결합된 헤어밴드로 게이머들은 장시간 편안하게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

아크티스 7P+는 스틸시리즈 국내 독점 수입원인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서 24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