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리프, 게이밍룸을 위한 게이밍조명 'Lines' 출시
상태바
나노리프, 게이밍룸을 위한 게이밍조명 'Lines'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1.1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마트 게이밍조명 전문 브랜드 나노리프(Nanoleaf)가 백라이트형인 'Lines' 제품을 공식수입원 이도컴퍼니티앤디를 통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나노리프 Lines 제품은 게이머가 원하는 모양으로 직접 설치가 가능한 모듈형 폼팩터로 RGBW 조명을 보여주는 백라이트바형 스마트 게이밍조명이며, 선형 레이아웃, 추상적인 패턴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설치 및 사용 방법도 쉽고 간단하다. 먼저 원하는 디자인을 구상하고 커넥터 뒷면 테이프의 비닐을 제거한 후 깨끗하게 닦은 평평한 벽에 부착하면 된다. 이후 스마트조명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나노리프 어플과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전원은 물론 밝기, 장면연출, 방안의 조명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애플 홈킷, 구글어시스턴트, 알렉사 등의 Ai 기능을 통해 음성 명령도 가능하다.

특히, 게임화면과 연동을 시킬 시 스크린미러 기능을 통해 다이나믹한 화면 전환으로 몰입감 있는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만들어 한 차원 높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추가로, 나노리프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Razer'와 협업하여 전용 프로그램인 '레이저 시냅스(Razer Synapse 3)' 안에서, Razer 제품들이 동일하게 RGB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는 '레이저크로마(Razer Chroma)' 시스템에 나노리프 제품과 연동이 가능하다.

통일된 조명효과를 바탕으로 RGB 감성을 즐기는 게이머에겐, Razer 특유의 RGB와 연동되는 나노리프 스마트 조명은 게이밍 조명으로써 충분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게임플레이 시간이 늘어나면서, 게이밍 기어뿐만 아니라 게이밍 조명의 관심또한 함께 늘어나고있다"면서, "나노리프는 소비자들의 니즈들을 신속히 파악하여 더욱 생동감 있는 엔터테인먼트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