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2022년형 우버 GEAR 게이밍 안드로이드TV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더함, 2022년형 우버 GEAR 게이밍 안드로이드TV 예약 판매 시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2.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프리미엄 안드로이드TV를 선보이고 있는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2022년형 우버 GEAR 시리즈를 공개하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라인업인 우버 AMG 시리즈보다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모두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되어 게이밍을 염두하는 소비자라면 특히 주목할 만하다. 더함 우버 GEAR 시리즈는 55인치/65인치/75인치로 구성되어 있고, 제품명은 UG551QLED, UG651QLED, UG751QLED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 예약특가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3만원 상당 더함 정품 HDMI 2.1 공식인증 케이블 100% 증정하고 있다. 또한, 제품 수령 후 블로그 또는 유튜브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카드 5만원권도 증정한다. 

HDMI 2.1 48Gbps를 지원하는 포트를 2개 제공하여, PS5와 엑스박스를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있다. 최대 48G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여 PS5의 4K 최고 화질을 위한 RGB 4:4:4 10bit도 지원되고, 120Hz 프레임 레이트로 움직임을 구현하므로 기존 TV에서 느낄 수 없었던 쾌적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화질도 아주 뛰어나게 개선되었다. IPS패널에 QLED 기술이 접목되어 색재현성과 선명함을 모두 갖추었고, Wide Color Gamut 기술로 색재현율을 더 높여 실제 자연과 같은 색감을 표현하고 있다. 최대 800nit의 밝기와 돌비비전IQ, HDR10, HDR10+, HLG 등의 다양한 HDR 형식을 지원하여 더 사실적인 색감을 표현하고 있다. 

백라이트는 독립적으로 제어되는 Full Array Local Dimming 방식으로, 최상의 영상 구현을 위해 Local Dimming Zone마다 백라이트를 정밀하게 제어하여 더 풍부한 블랙 색상을 보여주며, 영상을 더 정확하고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화질 뿐만 아니라 사운드에서도 뛰어난 스펙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 뒷면에 서브우퍼가 내장되어 있어 게임 속 사운드를 보다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돌비애트모스를 지원하여 마치 영화관에 앉아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플로팅 메탈 프레임으로 공간에 대한 가치를 제공하며, 제품 하단에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리모컨 없이 구글 어시스턴트 가능하다. 

중소기업TV 특히, 안드로이드TV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더함은 중소기업TV 업계 중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A/S와 품질 개선 등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체 연구소의 화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더함 만의 기술력이 추가되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고객들의 만족감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항상 고객의 소리를 귀기울이고 있다. 

UG551QLED과 UG651QLED는 1월 5일 이후 출고 예정이며, UG751QLED는 1월 28일 이후 출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할인 및 사은품 증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