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11이 왔다! 이스트라 2022년형 안드로이드TV 특가 라이브
상태바
안드로이드11이 왔다! 이스트라 2022년형 안드로이드TV 특가 라이브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11.26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안드로이드TV의 명가 이스트라에서 안드로이드11 OS와 최신 칩셋 MT9612를 탑재한 2022년형 고성능 안드로이드TV “THE ULTRA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30일 저녁 6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로 출시된 이스트라의 2022년형 안드로이드TV는 최신 안드로이드11 OS 적용과 미디어텍사의 고성능 MT9612 칩셋을 사용하여 OS와 하드웨어 모두 성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돌비애트모스, 돌비비전, MEMC, HDMI 2.1 적용 등 그동안 중소기업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장 최신의 하이테크 TV기술들이 대거 탑재되었다.

 라인업도 43인치부터 85인치까지 각각 LED TV와 QLED TV가 모두 출시되어 고성능 안드로이드TV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것으로 예상한다.

특히나 이번 라이브 행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중에 구매 하신 분들에게는 기본 가격 할인+ 라이브 특별 추가 할인 + 네이버 7% 적립 +다양한 사은품까지 신제품 출시 이벤트 답게 매우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 행사는 제품구매 특별 혜택 외에도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참여를 통해 쿠카 셋톱박스 ATBOX001(2명), 60W 블루투스 사운드바(2명)를 받을 수 있으며 채팅 참여를 통하여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하여 이스트라 신모델 THE ULTRA 제품에 대한 디자인, 성능, 음질, 품질 정책까지 상세하게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기에 이스트라 “ THE ULTRA “ 안드로이드TV 시리즈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 계획이 있다면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