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파트너 크리에이터 2기 모집
상태바
넷마블, '제2의 나라' 파트너 크리에이터 2기 모집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11.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파트너 크리에이터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은 제2의 나라 플레이, 리뷰 등 영상 제작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들로, 선정되면 3개월 동안 활동한다.

자격 요건은 △만 18세 이상 △본인 소유의 채널(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인스타그램 등) 보유자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으로,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지원서를 오는 30일까지 작성하면 된다.

넷마블은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에게 콘텐츠 제작을 위한 리소스, 굿즈를 제공하고, 파트너 크리에이터 전용 코스튬과 칭호를 지급해 게임에서도 활동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자사의 SNS 채널에서 파트너 크리에이터 채널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 2일 넷마블은 1기 파트너 크리에이터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에서 넷마블은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돌아보고, 우수 활동을 한 크리에이터들을 시상했다.

특히, 넷마블은 수료한 파트너 크리에이터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피규어를, 적극적으로 활동한 이에게는 '고프로 Hero10'을 증정했다.

파트너 크리에이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