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PS4‧닌텐도 스위치‧PC(스팀) 버전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DLC① 참전 작품 발표
상태바
BNEK, PS4‧닌텐도 스위치‧PC(스팀) 버전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DLC① 참전 작품 발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10.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닌텐도 e숍 · PlayStation Store에서 체험판 배포 중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가정용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DLC에서 추가되는 참전 작품을 발표했다.

 

DLC참전 작품 상세 정보 공개!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DLC에서는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벨토치카 칠드런’, ‘초전자 머신 볼테스 ’, ‘사쿠라대전시리즈,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용호왕/호룡왕) 등 총 4작품·기체의 참가가 결정되었다.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DLCPV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벨토치카 칠드런(기체만 참전)

Hi-ν건담

 

초전자 머신 볼테스 (기체 및 파일럿만 참전)

볼테스

 

사쿠라대전시리즈(기체 및 파일럿만 참전)

 

광무 2(사쿠라 전용기)

 

광무 2(오오가미 전용기)

 

광무 F2(에리카 전용기)

 

STAR (로데오 스타)

 

STAR (후지야마 스타)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용호왕/호룡왕)(기체 및 파일럿만 참전)

용호왕

 

호룡왕

 

체험판 배포 중!

닌텐도 e숍과 PlayStation Store에서 체험판을 배포하고 있다. 본 체험판에서는 지상 루트 1~4/우주 루트 1~4화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제품판으로 저장 데이터를 계승할 수 있고, 체험판을 플레이해 제품판에서 입수할 수 있는 특전도 있다.

STEAM 버전은 체험판 배포 예정이 없다.

체험판 플레이 특전은 1028()STEAM 버전 게임 본편 구입자 전원에게 패치를 통해 무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체험판과 제품판은 수록된 악곡 및 연출에 일부 차이가 있다. 또한 시스템설정 변경, ‘라이브러리열람, 작성할 수 있는 저장 데이터의 상한 수 등에 일부 제한이 있다.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20211028일 발매!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가 닌텐도 스위치, PlayStation 4, PC(STEAM) 버전으로 발매된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패계왕 ~가오가이가 대 베터맨~’, ‘용자경찰 제이데커’, ‘나이츠&매직’, ‘마징카이저 INFINITISM’, ‘SSSS.GRIDMAN’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또한, 지금까지 시리즈를 플레이한 적이 없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꾸민 세계관을 선보인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