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아레나 엑스 제로 RGB 게이밍 책상 출시 기념 할인 진행
상태바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제로 RGB 게이밍 책상 출시 기념 할인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2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지난 13일 출시한 컴퓨터 게이밍 책상 'ARENA-X ZERO RGB 게이밍 데스크'가 출시 기념 할인 행사에 힘입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본 행사는 제닉스 본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3만원 특가 할인과 포토후기 5,000원 이벤트,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될 예정이다.

아레나 엑스 제로 RGB 게이밍 책상은 다양한 액세서리와 게이밍 감성을 담은 RGB 조명을 갖추고, 콘솔 게임기, PC 플레이어,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데스크 제품이다.

고급 LPM 소재와 카본 패턴 코팅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견고한 내구성으로 마모나 스크래치 등에 강하다. 또한 RGB 패널 포함 1200mm의 책상 상판 크기가 1인 게이밍에 최적화됐으며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컵 홀더, 헤드셋 거치대, 데스크 패드, 멀티 홀더 USB 허브, 다용도 거치대와 같은 액세서리가 전부 포함된 올인원 제품으로 책상 위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1,680만 색상의 RGB 효과를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만의 게이밍룸을 꾸미는 데 관심이 많은 사용자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올인원 구성으로 다양한 액세서리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번 아레나 엑스 제로 RGB 게이밍 데스크와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