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닌텐도 스위치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판 출시
상태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닌텐도 스위치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9.1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자막 및 음성 한국어화로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트레이닝 게임, 닌텐도 스위치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판이 16일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리듬 피트니스 HOME FiT’는 복싱, 공수도, 무에타이, 쿵푸 등 다양한 격투기의 동작을 리듬에 따라 몸을 움직이면서 운동과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트레이닝 게임으로, 자막뿐만 아니라 국내 전문 성우의 한국어 음성 더빙까지 추가되어 한국 및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현지화된 것이 특징이다.

4명의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트레이너와 함께 한국어 더빙으로 즐길 수 있는 리듬 피트니스 HOME FiT’는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을 양손에 들고 준비된 각종 운동 메뉴를 리듬에 맞춰 손쉽게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지방을 연소시킬 수 있는 수준 높은 유산소 운동과 전신 근육을 밸런스 좋게 단련할 수 있으며, 계획적으로 플레이 하면서 다이어트는 물론, 운동부족을 극복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등 확실한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판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요가매트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참여 방법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응모 기간: ~ 2021103()

이벤트 참여 방법:
1. 트위터 참여 (리트윗 참여)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트위터 계정(@ASW_ASIA)을 팔로우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트위터 계정의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출시 기념 이벤트의 안내 트윗을 리트윗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2. 페이스북 참여 (게시물 공유)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페이스북 계정의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출시 기념 이벤트의 안내 게시물을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추첨 사은품: <요가매트> 5명 추첨 증정

당첨자 발표: 2021106()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블로그를 통해 발표 예정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 무료 체험판 배포 중

현재 닌텐도 e/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 체험판이 무료로 배포 중이다. 트레이너 새봄, 민준과 함께 3분 피트니스를 포함한 워밍업, 킥복싱, 챌린지 등 일부 운동 코스를 한국어 자막 및 음성 더빙으로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판 소개 영상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판 Web CM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게임 소개

- 격투기를 베이스로 한 리듬피트니스 게임!

리듬 피트니스 HOME FiT’는 복싱, 공수도, 무에타이, 쿵후 등 각종 격투기의 움직임을 바탕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난 유산소 운동과 전신 근력 운동이 결합되어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게임이다. 또한 EDM, 유로비트, 테크노, 재즈, 힙합 등 다채로운 BGM 25종의 리듬에 맞춰 트레이너의 움직임을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4명의 트레이너와 함께 한국어 음성으로 즐기는 피트니스!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네 명의 퍼스널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하면서 때로는 엄격하고 때로는 다정하게, 플레이어가 운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된다.

4명의 트레이너, 새봄(CV: 송하림 성우), 크리스티(CV: 이새아 성우), 마틸다(CV: 비주언 성우), 민준(CV: 서반석 성우)의 경우 모두 전문 성우진의 한국어 음성 더빙이 적용되어 있어 더욱 친숙하고 꼼꼼하게 서포트를 받을 수 있다.

 

- 목적에 맞는 다양한 게임 모드

플레이어는 퍼스널 트레이닝‘3분 피트니스두 가지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운동의 목적, 효과적인 부위, 운동 시간을 설정하면, 그에 맞춘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매일 체계적으로 소화할 수 있다.

또한 운동 시간이 별로 없을 경우를 대비한 ‘3분 피트니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트레이닝을 즐길 수도 있다. 그리고 운동하기 전, 안전한 피트니스를 위한 스트레칭모드를 통해 다치지 않도록 본격적인 운동 전 몸을 풀어주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 트레이닝 성과를 체크하고 관리하자!

마이 리포트기능을 통해 트레이닝의 성과를 매일 체크할 수 있다. 프로필에서 작성한 체중과 키에 기반한 소모 칼로리양을 주간/월간/연간 등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캘린더 기능을 통해 운동한 날의 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 몸에 변화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리듬 피트니스 HOME FiT’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