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TV 세대교체! 더함, 2022년형 우버 AMG 예약 판매
상태바
UHD TV 세대교체! 더함, 2022년형 우버 AMG 예약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9.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더함이 2022년형 우버 AMG 시리즈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안드로이드 OS 11을 품은 최신형 스마트 TV로, 더함은 43인치/50인치/55인치 제품을 우선 공개하고 대형 인치 및 최고 성능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022년형 더함 안드로이드 TV 시리즈의 명칭은 '우버 AMG'다. 기존 더함의 프리미엄 라인업인 우버 시리즈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전격적인 세대교체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더함 우버 AMG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안드로이드 OS 11 탑재다. 중소기업 안드로이드 TV 중에서도 가장 최신형 OS로, 작동 및 반응 속도가 개선되었으며 기능이 강화됐다. 성능의 뒷받침을 위해 MT9612 쿼드코어 프로세서도 장착했다.

화질 부분도 장점이다. VA RGV 패널을 사용했으며 돌비 비전을 지원, 국내 최대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의 돌비 비전 콘텐츠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다.

음향은 더함 우버 AMG 시리즈가 집중한 부분이다.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TV 내장 스피커만으로도 각종 콘텐츠의 입체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으며, dbx-tv 또한 지원해 평소 시청하는 콘텐츠의 향상된 음향 품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 HDMI 2.1의 핵심 기능을 지원해 게이밍을 염두하는 소비자라면 특히 주목할 만하다. 자동 저지연 모드(ALLM) 가변 재생 빈도(VRR) 미디어 전환 속도 향상(QMS) 프레임 속도 향상(QFT) 및 eARC의 지원 등이다.

더함의 차세대 라인업 우버 AMG 시리즈는 9월 예판, 10월 15일 이후 출고 예정이며 사전 예약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함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