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마스터’ 등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마스터’ 등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아틀리에·마스터를 대상으로 ‘추석맞이 꿈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일부터 15일까지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카이저·아틀리에·마스터 각 10대, 총 30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는 목과 어깨 부위 마사지에 특화된 제품으로, 신체 주요 지압 포인트에 4D 입체 마사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뒤로 돌출된 4D 마사지볼로 사람 손과 유사한 느낌의 마사지를 구현하며, 마사지볼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돼 마사지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헤드 양 옆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돼 마사지를 받는 동안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아틀리에는 고급 소파 같은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하체 부위에 뛰어난 안마감을 제공한다. 종아리를 비벼주는 에어셀과 롤러가 다리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한편, 발바닥 부위의 3단계 지압 롤러로 발 전체에 강력한 롤링 마사지를 선사한다. 마사지 프로그램으로는 직장인 모드, 척추 모드 등 12가지 코스가 내장됐다. 

마스터는 4D 마사지 롤러가 목, 어깨를 비롯해 허리, 엉덩이 등에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상하체 부위의 에어 마사지 강도를 각각 개별 조절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하며, 회전 기능이 탑재된 종아리 에어셀과 지압 롤러는 다리 부위에 쌓이기 쉬운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팔걸이 부분에는 터치 방식의 LCD 리모컨이 장착됐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코지마의 인기 제품을 엄선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대상 제품을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