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최신 CPU와 그래픽 카드 RTX 30 시리즈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전모델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최신 CPU와 그래픽 카드 RTX 30 시리즈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전모델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9.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세계적인 PC 제조사 GIGABYTE(기가바이트)의 공식 수입사 컴포인트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롯데 하이마트에서 11세대 최신 CPU와 RTX 30 시리즈를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전모델에 대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포함되는 모델은 AERO 전모델, AORUS 전모델, G시리즈 전모델이 대상이다.

AERO는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가볍고 강력한 노트북 라인업이다. AERO 15 OLED 시리즈는 삼성 OLED 패널을 장착하였고, AERO 17 HDR 시리즈는 4K HDR 패널을 사용하였다. 두 제품 모두 코어 i7-11800H와 RTX 30 시리즈가 탑재되어 크리에이터의 어빌리티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전문가를 위한 노트북이다. X-RITE 팬톤 캘리브레이션을 통해 색 정확도가 높은 디스플레이로 디자이너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

AORUS는 고성능 게이밍을 위해 탄생되었다. AORUS 모델 모두 코어 i7-11800H와 함께 최신 그래픽 카드인 RTX 30 시리즈가 장착되었다. 특히, AORUS 17G 게이밍 노트북은 기계식 키보드를 탑재하여 노트북에서도 기계식 키보드 특유의 타건감을 느낄 수 있으며, 300Hz 고주사율 패널을 적용하여 게임 환경에서 부드러운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AORUS 15P는 고성능 스팩을 가진 게이밍 노트북 중에서 가장 뛰어난 휴대성을 가져 시장 반응이 뜨겁다.

G시리즈는 월등한 가성비로 인해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서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특히 RTX 3060 게이밍 노트북들 중 동급 스펙 대비 가격이 가장 저렴하다. G5 MD i5 기준, 최신 그래픽 카드인 RTX 3050 Ti와 새로운 intel 11세대 CPU 코어 i5-11400H가 탑재되어 고사양을 요구하는 FPS 게임도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G5 시리즈는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찾는 유저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 새로운 기준이 되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후기 이벤트 및 특별한 사은품이 준비 되었다. 후기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45만 원 상당의 27인치 QHD 게이밍 모니터 1명, 2등 15만 원 상당의 AORUS K1 게이밍 키보드 2명, 3등 AORUS M5 게이밍 마우스 3명. 이상 6명의 베스트 포토 후기를 증정한다. 이번 AERO, AORUS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제작된 AERO, AORUS 백팩을 1대1로 증정한다.

구매 혜택은 최대 할인은 5% 쿠폰과 10% 카드 할인 그리고 추가 쿠폰 7%로 해당되는 모델은 기가바이트 전 모델이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롯데 하이마트 기가바이트 할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