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넘버패드 포함한 미니 사이즈 누메릭 키보드 ‘CK89’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콕스, 넘버패드 포함한 미니 사이즈 누메릭 키보드 ‘CK89’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0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K89 PBT 게이트론 기계식 누메릭 게이밍 키보드(이하 CK89)의 할인 프로모션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일까지 진행되며, CK89를 약 30% 할인된 5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K89는 전에 없던 새로운 배열의 누메릭 키보드로, 텐키리스 사이즈와 유사하지만 방향키 위에 넘버패드를 배치함으로써 숫자 키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게이밍에 적합한 87키와 문서 작업에 적합한 104키의 장점을 모두 담은 CK89는 사무용과 게임용을 동시에 사용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이 제품은 5천만 회 클릭 내구성을 보장하며 중독성 있는 키감을 가진 게이트론 스위치를 탑재했으며, 각 키마다 독립된 금형으로 제작해 두 개의 사출물을 결합하는 이색 사출 PBT 키캡을 채택했다. 이색 사출은 가공 난이도가 높지만 각인의 위치가 일정하고 내구성이 높아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하고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방식으로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며, 1000Hz의 빠른 전송률을 지원하여 빠른 움직임과 정밀함이 필요한 게이밍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