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8월 26일 패키지 제품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8월 26일 패키지 제품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8.2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스토리 RPG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패키지 제품을 2021826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궤적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시리즈 완결을 향한 전환점인 타이틀이다. 이번 작품은 세 가지의 루트를 임의로 변경, 서로 다른 시점에서 같은 시간대의 이야기를 그려가는 크로스 스토리시스템과 신규 캐릭터를 포함, 각 캐릭터의 배경을 알 수 있는 에피소드시나리오를 통하여 궤적시리즈의 장점을 잘 담아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다른 플랫폼에서 발매되었던 전용 의상, 어태치 아이템 및 대형 추가 컨텐츠 팩 등 30개 이상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포함한 실속 있는 구성으로 발매된다.

826일 정식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패키지 제품의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트위터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