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13개 인기 제품 대상 가격 재조정
상태바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13개 인기 제품 대상 가격 재조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8.26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HP(HP Inc.)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자사의 인기 게이밍 헤드셋, 마우스 및 키캡 등 총 13개 제품의 소비자 가격을 재조정했다고 밝혔다.

하이퍼엑스는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집콕 생활 등으로 높아진 자사 제품의 인기에 부응하는 한편,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의 인기 게이밍 기기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가격 재조정을 결정했다.

먼저 하이퍼엑스의 베스트셀러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II(Cloud II)를 109,000원(22% 인하)에 만나 볼 수 있다. 본 제품은 게임뿐만 아니라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상의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하이퍼엑스가 직접 튜닝한 가상 7.1서라운드 사운드 기술과 대형 53mm 변환기가 탑재되어 깊은 몰입도와 함께 정확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더불어,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스타일과 조작성을 제공하는 마우스 펄스파이어 서지(Pulsefire Surge)는 59,000원(34% 인하)에 구매 가능하다. 펄스파이어 서지는 픽스아트(Pixart) 사의 3389 센서를 탑재해 높은 정확도를 확보했으며, 고유 조명 링을 통해 360도 RGB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사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해 DPI, RGB 조명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한다.

재조정된 가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