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 해피엔딩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 해피엔딩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8.20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를 대상으로 3일간의 ‘해피엔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카이저 안마의자 총 30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는 뒷목과 어깨 등 뭉치기 쉬운 부위의 지압점을 정확히 찾아 입체적인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제품 내부에는 앞뒤로 움직이는 4D 마사지 롤러가 내장돼 사람 손과 유사한 느낌의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카이저는 등 허리뿐 아니라 다리 부위까지 내장된 온열 기능을 통해 마사지를 받는 동안 전신 근육을 따뜻하게 이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 프로그램 중 하나인 무릎 모드를 선택하면 다리 유닛이 조절되어 무릎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팔걸이 부분에는 터치 패드 방식의 LCD 리모컨이 장착됐다. 어깨모드, 척추모드, 무릎모드 등 부위별 집중 모드를 비롯해 타이모드, 중국모드 등 특색 있는 22개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원터치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 팔 부위에 별도의 리모컨이 탑재돼 다리 유닛과 등받이 각도 등을 취향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자 신장에 따른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 이상적인 마사지 각도를 구현하는 무중력 포지션, 끼임 사고를 방지하는 안전 센서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기능 만족도, 가격 만족도, 구매 후 만족도 최고에 도전하는 해피엔딩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카이저 안마의자를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매장에서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