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PS4‧닌텐도 스위치‧PC(Steam) 가정용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게임 최신 정보 공개
상태바
BNEK, PS4‧닌텐도 스위치‧PC(Steam) 가정용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게임 최신 정보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8.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지널 전함과 캐릭터 소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가정용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의 최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오리지널 전함 & 캐릭터 소개

슈퍼로봇대전 30 오리지널 전함

드라이스트레가

디자인: Miyatake Kazutaka

드라이스트레가급 만능전투모함 1번함. 다양한 인간형 기동병기를 다수 탑재하는 항모로서의 기능과 전술의 중심이 되는 전함으로서의 기능을 융합시켰다. 전장 2km짜리 초초대형 트라이머랜(삼동)함이다. 주기관은 오버 테크놀로지인 대형 헬리컬 레이저 탠덤 압축 광양자 열핵융합로.

함체의 각 부분에 인간형 기동병기의 발진 게이트가 있으며, 특히 함체 상부 중앙에 위치한 수직 발진형 슈퍼로봇 발진 게이트의 안쪽에는 대형기를 여러 대 탑재할 수 있는 거대 격납고가 있다.

 

슈퍼로봇대전 30 오리지널 캐릭터

미츠바 그레이밸리

디자인: Shuji Sogabe (FiFS)/Kanako Nono(FiFS)

CV: Saori Hayami

어떤 사건을 계기로 만능전투모함 드라이스트레가의 함장으로 취임하게 된 여성. 매우 착실한 성격이며 곤란한 상황에도 좌절하지 않는 긍정적인 면과 리더십을 겸비했다. 전략 및 전술 구축에 유연성과 천재적인 발상을 보여 사관 학교 재학 당시부터 장래를 촉망받아 특별한 교육 코스를 밟았다.

 

레이놀드 하딘

디자인: Shuji Sogabe (FiFS)/Kanako Nono(FiFS)

CV: Kenji Akabane

만능전투모함 드라이스트레가의 부장. 사관 학교에서는 전술 이론 교관을 담당하였으며 그 이론적인 사고를 높이 평가받았다. 돌발적인 사태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으나, 사관 학교 시절의 제자이자 드라이스트레가의 함장으로 취임하게 된 미츠바를 지원한다.

 

리안 앰버드

디자인: Shuji Sogabe (FiFS)/Kanako Nono(FiFS)

CV: Karin Takahashi

만능전투모함 드라이스트레가의 치프 오퍼레이터. 주눅 들지 않는 밝은 성격으로 동료들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다. 또한 우수한 오퍼레이트 능력을 발휘하여 미츠바 및 레이놀드에게 정확하면서도 냉정하게 보고한다.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20211028일 발매!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PS4, 닌텐도 스위치, PC(STEAM)에 등장!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로, ‘마징가 Z : 인피니티’, ‘초전자 로보 컴배틀러 V’, ‘기동전사 Z건담’, ‘코드 기아스 부활의 를르슈등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장벽을 넘어 모이는 오리지널 스토리가 펼쳐진다.

 

슈퍼로봇대전시리즈란?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장벽을 넘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다. 지금까지 90 작품 이상의 타이틀이 발매되었으며 2021420일에 시리즈 30주년을 맞이했다.

 

슈퍼로봇대전 30’ 참전 작품 목록

초전자 로보 컴배틀러 V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

Z-MSV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M-MSV

기동전사 V건담

기동전사 건담 NT

중전기 엘가임

용자경찰 제이데커

용자왕 가오가이가 FINAL

패계왕 ~가오가이가 대 베터맨~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III -황도-

코드 기아스 부활의 를르슈

(체인지!!) 겟타 로보 세계 최후의 날

마징가 Z : 인피니티

마징카이저 INFINITISM

마법기사 레이어스

×소드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나이츠&매직

SSSS.GRIDMAN

●…기체만 참전하는 작품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