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강력한 회전력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
상태바
신일, 강력한 회전력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8.11 10: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강력한 회전력으로 바닥 물걸레 청소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했다.

신일의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듀얼 스핀 헤드를 장착해 닦임 성능이 우수하다. 제품 헤드에 2개의 물걸레는 빠르게 회전하며, 바닥의 찌든 때는 물론 미세먼지와 얼룩을 깨끗하게 닦아낸다

제품 헤드 내 물탱크를 갖춰 청소 중 필요한 양만큼의 물을 적절하게 공급한다. 자동 물 분사 기능이 있어 버튼만 누르면 바닥에 물을 고르게 뿜어내, 물 마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발로 청소기 작동을 온/오프 할 수 있는 풋(Foot)터치 방식의 버튼을 더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무선 제품으로 코드 선의 제약 없이 집안 곳곳을 청소할 수 있으며,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장시간 사용 가능하다. 배터리 용량은 1,900mAh로 5시간 완충 시 최대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에 LED 램프가 있어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상하∙좌우 막대 각도는 물론 스틱 길이 조절이 자유롭고, 헤드에 LED 라이트를 장착해 침대나 소파 밑 등도 환하게 비추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홈플러스 전국 매장을 비롯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ㄴㅁㅇㅇ 2021-09-27 16:25:29
디자인, 성능, 가성비까지 좋은 무선 청소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