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창신, 프로딘 실리콘 에어 노즐 블로워 출시
상태바
디지탈창신, 프로딘 실리콘 에어 노즐 블로워 출시
  • 유동현 기자
  • 승인 2021.08.1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유동현 기자] 배경지와 배경 천, 크로마키 천, 무선 전동배경 1위 업체 ‘디지탈창신’이 '프로딘 실리콘 에어 노즐 블로워' 2종을 선보였다.

디지탈창신은 사진기자재를 전문으로 다루는 업체로 카메라, 사진조명, 삼각대, 볼헤드, 필터, 카메라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취급한다. 디지탈창신이 런칭한 ‘프로딘’은 2008년부터 각종 카메라 액세서리와 사진조명, 개인방송장비 등을 취급해온 ‘사진촬영장비 전문 브랜드’다.

이번 디지탈창신이 내놓은 프로딘 실리콘 에어 블로워는 A타입과 B타입 총 두 종류다. 이 두 모델은 공통적으로 고급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부드럽고 그립감이 좋으며 꼼꼼한 마감처리로 강한 바람을 배출한다.

또한 순간적으로 강하게 배출하면서도 원래의 모양을 금방 찾는다. 카메라 장비 청소뿐만 아니라 다육식물의 먼지나 고인 물을 제거할 때나 키보드와 같은 전자기기의 먼지를 제거할 때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먼저 ‘프로딘 실리콘 에어 블로워 A타입’은 기본형으로 세로 145mm, 가로 50mm의 길이를 가진 콤팩트한 사이즈를 가진다. 색상은 블랙, 옐로우, 퍼플이 있으며 재질은 실리콘과 노즐 부분의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져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마감이 꼼꼼해 강한 바람을 내보내기에 용이하다. 가격은 4,000원이다.

‘프로딘 실리콘 에어 블로워 B타입’은 실리콘 재질 노즐로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하다. 색상은 블랙, 그린, 그레이가 있으며 전부 실리콘재질이다. 사이는 세로 125mm 가로 55mm로 사이즈가 작아 보관이 쉽다.

구입 및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디지탈창신’ 검색 후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