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모델 9월 1일 국내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모델 9월 1일 국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8.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탭 S7 FE(Fan Edition)'의 와이파이 모델을 9월 1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탭 S7 FE는 자기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Z세대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7월 갤럭시 탭 S7 FE의 LTE, 5G 모델 출시에 이어, 다음 달 1일 와이파이 모델을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갤럭시 탭 S7 FE는 갤럭시 탭 S7+와 동일한 12.4형의 큰 화면을 갖췄다. 깔끔한 일체형 메탈 디자인과 미니멀한 카메라 하우징으로 세련미를 더했고, 슬림한 외형은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갤럭시 탭 S7 FE와 함께 제공되는 S펜은 고무재질의 펜촉으로, 화면에 더욱 세밀하게 필기를 할 수 있다.

이외에 ▲돌비 애트모스와 AKG 사운드를 적용한 듀얼 스피커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파워 퍼포먼스 ▲10,090mAh의 대용량 배터리도 갖췄다. 갤럭시 기기들 간 연결성도 뛰어나, 스마트폰에서 하던 인터넷 검색이나 삼성 노트에서 작업했던 내용을 태블릿에서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사진이나 메모를 복사해, 태블릿에 바로 붙여넣을 수도 있다. 노트북을 쓸 때는 '세컨드 스크린' 기능을 활용해 별도 연결선 없이 갤럭시 탭 S7 FE를 듀얼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모델은 64GB와 128GB 모델로 선을 보인다. 64GB 모델은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실버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49,000원이다. 128GB 모델은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가격은 719,400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모델 출시와 함께 기존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한 달 연장한다. 이 기간 갤럭시 탭 S7 FE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품 슬림 키보드 북커버를 50% 할인 가격에 구매하거나, 또는 정품 북커버를 5천원에 살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제품 구매자는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협업한 투카노 멘디니 갤럭시 탭 파우치를 5천원에 구매할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삼성 멤버스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왓챠 6개월 베이직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 ▲클래스101 20만원 상당의 쿠폰팩 등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사용하던 태블릿을 반납하면 보상가를 지급하는 '새 탭 사고 헌 탭 보상받자!' 프로모션도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