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눈 건강을 생각한 벤큐 LED 스탠드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눈 건강을 생각한 벤큐 LED 스탠드 특별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8.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위트스탠드 시리즈 (위트, 위트 마인드듀오, 위트 지니) 구매자 대상 독서대와 스툴 중 선택 증정(8/9~31)
- 벤큐 스크린바, 스크린바 플러스 구매자 대상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 100% 증정 (8/9~31)
- 벤큐 LED 스탠드 (위트 스탠드 시리즈, 스크린바 시리즈) 포토후기 작성 고객 대상 문화상품권 100%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 위트 스탠드 시리즈구매자 대상으로 독서대와 스툴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와 이와 함께 참여 가능한 포토후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9일부터 831일까지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과 쿠팡,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위트 스탠드 시리즈를 구입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사은품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위즈 원목 독서대와 원목 원형 스툴 중 하나를 증정하고, 벤큐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는 벤큐 스크린바벤큐 스크린바 플러스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쿼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매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의 사진을 포함한 구매후기를 작성 후 네이버 폼으로 참여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100% 증정한다.

20년간 시력보호 기술을 선도하는 브랜드 벤큐에서 자신 있게 추천하는 위트 LED 스탠드와 스크린바 모니터조명은 플리커프리(Flicker Free) IC 칩이 내장되어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애고, 눈의 피로를 가중시키고 수면 장애를 유발하는 블루라이트를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정한 안전한 수준으로 줄여 오랜 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여전히 집에서 학습하거나 재택근무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오랜 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안한 LED 스탠드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중에 많은 제품들 중 벤큐 스탠드 시리즈를 선택해주신 분들께 스탠드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을 선정했으며, 스크린바 시리즈 구매자들에게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모든 분들께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