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지마켓서 게이밍의자 & 책상 원데이 징검다리 최대 20% 특가할인 진행
상태바
제닉스, 지마켓서 게이밍의자 & 책상 원데이 징검다리 최대 20% 특가할인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8.0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는 8월 9일과 8월 12일 이틀에 걸쳐 게이밍의자와 책상에 대한 원데이 징검다리 특가할인+무료배송을 실시한다. 

이번에 할인행사가 진행되는 제품들은 모두 제닉스의 베스트셀링 제품들로써, 8월 9일에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아레나-X 풋레스트 발받침 게이밍의자이며, 오는 12일에 특가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아레나-X 제로 데스크 1200 게이밍책상이다.

8월 9일 단 하룻동안만 특가할인이 진행되는 아레나-X 풋레스트 발받침 게이밍의자는 180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와 필요할 때만 꺼낼 수 있는 접이식 발받침대, 높이조절이 가능한 팔걸이가 장착되어 편안한 자세로 체어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써, 이번 원데이 특가행사로 인해 11%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가 있다.

특히 발받침대의 경우, 평상시엔 하부시트 밑으로 접어두었다가, 잠시 휴식을 취할 때 발받침대를 꺼내서 자신의 키에 맞게 셋팅하면 의자에서도 마치 침대에 누운듯한 편안함을 만끽할 수가 있다.  

8월 9일 오늘 단 하루, 지마켓에서 제닉스의 아레나-X 풋레스트 발받침 게이밍의자를 약 1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2일에 진행될 게이밍책상 특가행사의 경우 옥션에서 2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가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아레나-X 풋레스트 발받침 게이밍의자는 그동안 등받이시트를 최대한 뒤로 틸팅했을 때, 사용자 입장에서 무릎을 애매하게 구부릴 수밖에 없어 편안함을 만끽하기에 약간 부족하다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다. 베스트셀링 제품에 대한 단 하룻동안만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조기소진이 예상되므로 구매를 염두해둔 소비자라면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