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 8월 88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 8월 88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8.06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 부산울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를 대상으로 ‘행운의 88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8일 하루 동안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카이저시그니처를 지점별로 8대씩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시그니처는 신체의 초미세 전류 반응을 통해 사용자의 근육 뭉침 정도를 확인하고 이에 최적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자동 실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태블릿 PC를 기본 제어 장치로 채택해 23개의 특색 있는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터치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제품 내부에는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4D 마사지 롤러가 탑재돼 뭉치기 쉬운 목 어깨와 척추 라인, 엉덩이 등에 밀착력 있는 안마감을 선사한다. 또 어깨모드, 척추모드, 무릎모드 등 부위별로 세분화된 코스를 통해 더욱 집중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발 부분에는 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사용자의 신장에 따라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또 등 허리와 종아리 온열 기능으로 전신을 이완해 더욱 효과적인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이상적인 마사지 각도를 구현하는 무중력 포지션, 후면 설치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전방 슬라이딩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성능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카이저시그니처는 첨단 스마트 기술을 통해 독보적인 안마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저시그니처를 할인 특가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