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라이더스 리퍼블릭’ 베타 테스트 23일 진행
상태바
유비소프트, ‘라이더스 리퍼블릭’ 베타 테스트 23일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8.0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 다양한 게임 모드 및 3종류의 커리어 사전 체험 가능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스포츠 게임 라이더스 리퍼블릭(Riders Republic)’의 베타 테스트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Ubisoft Connect, Epic Games Launcher를 통해 진행되며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라이더스 리퍼블릭 공식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플랫폼에 맞게 테스터 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바이크 레이스, 스노우 트릭, 에어 스포츠(로켓윙&윙수트) 등 총 3종류의 커리어를 즐길 수 있다. 50명 이상이 동시에 무작위 경주를 벌이는 ‘Mass Race’, 6명이 팀을 이뤄 다양한 기술로 포인트를 얻으며 상대팀과 경쟁하는 ‘Tricks Battle’, 새로운 상대와 정해진 규칙으로 싸우는 ‘Free for All’ 친구들과 함께 대결할 수 있는 ‘Versus Mode’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기며 라이더스 리퍼블릭의 자유롭고 스릴 넘치는 레이싱을 만끽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오는 21일부터 미리 게임을 다운받아 테스트를 준비할 수 있으며 모든 멀티플레이어모드와 커리어 이벤트는 최대 5명의 다른 라이더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본인 외에 2명의 친구를 추가로 초대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유비소프트 안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5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모여 윙수트, 스키, 스노우보드, 자전거 등을 타며 역동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레이싱을 펼치는 배틀로얄 방식의 익스트림 스포츠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오는 102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플레이어는 브라이스 협곡, 요세미티 계곡, 세쿼이아 국립공원, 자이언 국립공원, 캐년랜즈 국립공원, 매머드산, 그랜드티턴산 등 미국 대자연을 배경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 경쟁을 벌이며 익스트림 스포츠 특유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 Xbox One, Stadia, Windows PC(Epic Games Store, Ubisoft Stor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중으로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버니 의상, 버니 헬멧, 레인보우 스노우보드 등이 포함된 버니 팩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더스 리퍼블릭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