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차원의 경계 '노하화산'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차원의 경계 '노하화산' 업데이트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8.0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차원의 경계 '노하화산'을 추가하고, '하늘섬 대난투 시즌 2'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차원의 경계는 이용자 5인이 파티를 맺고 보스와 전투하는 콘텐츠로, 이번에 업데이트한 '노하화산'에는 불 속성을 가진 보스 '화산대감'이 등장한다. '화산대감'은 3개의 머리를 가진 거대한 뱀으로 기존 보스와는 다른 전투 양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화산대감을 처치하면 '화산대감 퍼즐팩', '전용 장신구'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하늘섬 대난투는 정해진 시간 동안 더 많은 후냐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3:3 실시간 대전으로, 이전 시즌은 종료되고, 새로운 시즌이 오픈된다. 시즌2는 한층 더 전투력이 비슷한 이용자끼리 매칭되도록 했으며, 후냐의 등장시간이 짧아져 보다 집중도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