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에너자이저 WCP117 고속 무선 충전 스탠드 출시
상태바
씨앤에스파워, 에너자이저 WCP117 고속 무선 충전 스탠드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8.0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에너자이저 보조배터리 및 액세서리 국내 공식 판매원 씨앤에스파워(CNS Power)는, 최신 스마트폰을 편하게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고속 무선 충전 스탠드, 에너자이저 WCP117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에너자이저 WCP117은 최대 15W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을 갖춘 스탠드형 제품이다. 삼성 갤럭시, 애플 아이폰 등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번거로운 연결없이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다.

무선 충전에 최적화된 듀얼 코일을 담아, 가로, 세로 양방향 모두 편리한 거치와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덕분에 스마트폰 크기에 관계없이 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예전에 선보였던 패드형에 비해 스탠드형은 항상 스마트폰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최적의 시야각인 60도로 디자인되어 충전하면서 동영상을 보거나, 메시지 확인, 영상 통화가 편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 마감으로 무거운 스마트폰을 올려 두어도 흔들리거나 미끄러지는 문제가 없다.

무선 충전에 걸맞는 다양한 안전 기능은 기본. 이물질을 알아채 충전을 막아주는 FOD센서를 달아 스마트폰 외에 동전이나 열쇠 등 금속이나 신용카드 같은 자성물질이 감지되면 충전을 중단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에너자이저만의 Power Safe Management는 까다로운 기준으로 과전류 보호, 과전압 보호, 과충전 보호, 회로 단락 보호, FOD, 과열 방지 등 다양한 안전기능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