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카일 박스 축 기계식 키보드 'ADK01'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카일 박스 축 기계식 키보드 'ADK01' 특가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2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ABKO HACKER ADK01 카일박스축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ADK01)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ADK01은 앱코의 정체성을 담아 디자인한 ADK 시리즈의 첫 모델로, 카일 박스 스위치를 처음 적용한 앱코 모델이다. 타건 시 수직 방향으로 물리적 접점을 타격해 입력하는 기존 기계식 스위치와 달리, 카일 박스축 스위치는 접점을 밀어내는 수평 설계로 스위치 수명이 보다 오래가도록 한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레드와 그레이 컬러의 조합으로 통일감을 주고, 잔잔한 화이트 단일 LED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표준 배열 104키에 기능키 4키를 더한 108키 레이아웃과 더불어, ABS 이중사출 키캡 및 심리스 디자인으로 활용성과 심미성도 높였다. LED 투과율과 내구성이 좋은 한/영 이중사출 심리스 키캡은 각인 변형이나 손상, 지워짐 없이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취향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ADK01은 약 30% 할인된 금액 5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